본문 바로가기
하삐 애미의 하루

청량리역 3번 출구 저렴한 붕어빵 가게 (feat. 팥 붕어빵 천원에 5개)

by 하삐 애미 2023. 11. 24.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량리역 3번 출구 앞에 있는 가성비 갑 붕어빵 가게"를 다녀온 날을 기록해 볼까 해요~

 "청량리역 3번 출구 앞에 있는 가성비 갑 붕어빵 가게"이미 사람들 사이에서 엄청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언제나 줄이 길게 서 있어서 줄이 덜 길 때 가야지 하고 생각했는데 
하삐가 붕어빵을 먹고 싶다고 해서 가 보니 줄이 별로 길지 않아서 사 먹어 보게 되었습니다.^^ 


1.  "청량리역 3번 출구 앞에 있는 가성비 갑 붕어빵 가게" 위치

이 가성비 갑 붕어빵 가게는 지하철 1호선 청량리역 3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아요.

가게 앞에 보시면 줄이 길게 서 있는 거 보이시죠? 처음 사진 찍었을 때는 줄 선 사람이 많아서 포기했습니다.
그런데 하삐가 붕어빵이 먹고 싶다고 해서 한 두 시간 후에 다시 가 보니 사람이 덜 있어서
하삐와 함께 줄을 서서 기다렸습니다~

2."청량리역 3번 출구 앞에 있는 가성비 갑 붕어빵 가게" 파는 메뉴

"청량리역 3번 출구 앞에 있는 가성비 갑 붕어빵 가게"붕어빵 뿐만 아니라 군고구마도 팔고 있어요.
메뉴와 가격은 아래와 같아요~

원조붕어빵 (팥 붕어빵) - 5개에 1,000원
슈크림 붕어빵 - 4개에 1,000원
(반반 섞어서는 불가)

군고구마 - 5,000원


군고구마만 사시는 분들은 줄을 안 서고 바로 구매할 수 있어요. 저 줄은 모두 붕어빵 줄이더라고요~


3."청량리역 3번 출구 앞에 있는 가성비 갑 붕어빵 가게" 의 붕어빵

저는 개인적으로 슈크림 붕어빵을 좋아해서 슈크림 붕어빵 4개를 구매했어요.
그런데 사장님께서 하삐와 함께 기다리고 있는 모습을 보시고 뜨겁지 않은 팥 붕어빵 한개를 하삐에게 서비스로 주셨어요!
사장님~ 아기까지 챙겨 주시고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사장님께서 바쁘신 와중에도 힘든 표정 없으시고 친절하시더라고요~)

슈크림 붕어빵
입니다~
붕어빵 크기는 다른 비싼 붕어빵 집에 비해서는 작은 편이에요. 제가 손이 크지 않은 편인데 제 손보다 조금 작았어요.
그리고 줄이 길다 보니 회전율 때문인지 바삭 구워지진 않았어요. 이 점이 좀 아쉬웠어요.

그렇지만 요즘 같은 물가에 1,000원에 4개 또는 5개 개수의 붕어빵을 먹을 수 있다니! 정말 혜자 붕어빵 집입니다^^

서비스로 받은 팥 붕어빵입니다~
하삐가 팥 붕어빵 맛있다면서 한 개를 다 먹었어요^^

오늘은 "청량리역 3번 출구 앞에 있는 가성비 갑 붕어빵 가게"를 다녀온 날을 기록해 보았습니다.
보통 2,000원에 3개 이렇게 하는 붕어빵 가게가 대부분인데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겨울의 대표 간식 붕어빵을 먹을 수 있다는 게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사장님께서도 바쁘신 와중에도 친절하셔서 기다린 시간이 힘들지 않았던 것 같아요.

다음에는 하삐 애비랑 같이 팥 붕어빵 5개랑 슈크림 붕어빵 4개를 두 봉지를 사러 가야겠어요!

그럼 오늘도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다른 글로 돌아올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