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삐의 하루

용인 수지 동천 맛집 "감치래 비빔국수" (feat. 주차, 아기 의자)

by 하삐 애미 2023. 10.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해 여름에 다녀왔던 용인 수지 동천동 맛집 "감치래 비빔국수" 다녀온 날을 적어 보려고 해요.

"감치래 비빔국수"는 수지에 사시는 분들은 웬만하면 다 아는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저희만 뒤늦게 알게 된 사실......;;)
주말에는 식사 시간대에는 대기가 엄청 나다고 들었는데
다행히 저희는 주말 점심 시간이 조금 지난 1시 반쯤 가서 많이는 안 기다렸어요 ㅎㅎㅎ
(그래도 20분 정도는 기다렸답니다...... 역시 맛집은 언제든지 기다려야 하나 봐요.)  


1. "감치래 비빔국수" 주차장 및 대기 장소

"감치래 비빔국수" 주차장은 다른 식당들과 같이 사용하는 공용 주차장이고 주차비는 무료예요.
그런데 식사 시간대에는 주차하는 곳 찾기가 어렵더라고요. 
손님이 많은 시간에 가시는 분들은 주차 장소 찾는 동안 다른 분이 미리 대기표 뽑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기 장소는 식당 앞에 야외 의자 자리가 있어요. 여기에서 대기하시면 돼요~
그런데 손님이 많은 시간대에는 아마 여기에도 자리가 없을 듯 싶더라고요.
그럴 때는 차에서 대기하시거나 주변을 둘러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가만히 앉아서 기다리지 못하는 우리 하삐네요^^ 아기랑 오래 기다리는 건 역시나 힘든 일입니다^^ 하하하하

2. "감치래 비빔국수" 식당 내부 및 메뉴

"감치래 비빔국수" 
식당 내부는 아주 넓은 편은 아니더라고요.
그래도 음식 특성상 회전율이 빠른 편이라 기다리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사진은 못 찍었지만 계산대 반대편 쪽에도 테이블이 더 있어요.)
그리고 아기 의자도 있어서 아기 데리고 오셔도 먹기 불편하지 않으실 거예요.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보통과 곱배기 가격 차이가 천 원이라 고민할 것 없이 곱배기 시켰네요^^
돈까스는 아이랑 같이 먹으려고 소스를 따로 부탁드렸더니 소스를 따로 주시더라고요.
배려 감사합니다^^ 


그리고 여기 셀프바에 누룽지랑 육수가 있어서 편하게 가져다 먹으면 되더라고요.
(아기 식기류도 여기에 있어요~)
아기가 배 고파해서 메뉴 나오기 전에 간단하게 누룽지를 먹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3. "감치래 비빔국수" 원조비빔국수와 수제왕돈까스

손님이 좀 있어서 음식 나오는 시간이 있었지만 그래도 육수와 누룽지 덕분에 기다릴 수 있었어요.
드디어 "감치래 비빔국수"의 원조비빔국수와 수제왕돈까스가 나왔습니다!  다시 봐도 군침이 도네요 ㅎㅎㅎ


원조비빔국수
는 소면은 아니고 중면으로 씹는 식감이 있어서 좋았어요. 
그런데 맵찔이인 저랑 남편에게는 좀 매운 편이었어요.ㅜㅜㅜ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에게는 좀 힘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렇지만 아주 감칠맛 나고 맛있었습니다.
수제왕돈까스는 평범한 맛이지만 양이 많아서 대식가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소식가들인 저희는 남겼습니다.^^


오늘은 용인 수지 동천동 맛집 "감치래 비빔국수"를 다녀온 날을 적어 보았어요.
주차 편하고 맛도 좋고 가격도 괜찮은 가성비 좋은 맛집이었습니다.
용인 수지 동천동 근처에 부담 없는 식사를 즐기실 분들은 한번 가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오늘도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다른 글로 돌아올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