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두 돌 지난 아기랑 청량리 역사 안에 있는 "홍수계 찜닭 청량리 역사점"을 다녀온 날을 적어볼까 해요~
"홍수계 찜닭 청량리 역사점"은 찜달 매니아인 하삐 애비가 좋아하는 곳이라
청량리 롯데마트에 갈 때 몇 번 가 보았는데 찜닭으로 유명한 "봉X 찜닭"처럼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얼마 전에 다녀온 김에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해요~
1. "홍수계 찜닭 청량리 역사점" 위치 및 매장(feat. 유모차 두는 곳)
"홍수계 찜닭 청량리 역사점"은 지점 이름처럼 청량리 역사 안 3층에 위치해 있어요.
https://place.map.kakao.com/945426786
"홍수계 찜닭 청량리 역사점" 매장이에요. 매장 앞에 메뉴가 있어서 메뉴가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혹시 유모차를 가져가시는 분들은 입구 옆에 유모차를 놓으시면 될 거예요.
(직원분께서 입구 옆 오른쪽에 세워도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2. "홍수계 찜닭 청량리 역사점" 매장 내부 및 메뉴(feat. 아기 의자 및 아기 식기)
"홍수계 찜닭 청량리 역사점" 매장 내부예요.
테이블은 4인석이 15개 이상 있는 것 같아요. 적당한 규모의 매장인 것 같아요.
그리고 매장 입구 메뉴판 뒤쪽에는 아기 의자가 준비되어 있어서 아기 의자가 필요하신 분은 여기에서 가져오시면 돼요.
"홍수계 찜닭 청량리 역사점" 메뉴예요.
저희는 하삐랑 같이 먹기 위해 찜닭 순한맛 2인과 공기밥 2개를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공기밥은 포함이 안 되어 있으니 따로 주문하셔야 해요.
"홍수계 찜닭 청량리 역사점"의 식기 및 기본 반찬이에요.
직원분꼐서 아기를 위해 아기 식기도 같이 준비해 주셨어요. 아기 의자에 앉은 하삐입니다.^^ 너무 귀엽네요:) 히히
"홍수계 찜닭 청량리 역사점"에서 기본 반찬은 샐러드, 맥반석 달걀, 피클무, 김치, 동치미 이렇게 나왔습니다.
맥반석 달걀이 맛있는지 하삐는 찜닭이 나오기 전부터 맥반석 달걀을 흡입했답니다. ㅎㅎㅎ
그리고 물도 그냥 생수가 아닌 옥수수수염차인 것 같아요.
옥수수수염차르 처음 마셔 보는 하삐는 맛있는지 물도 엄청 흡입했습니다........
(사실 아기는 옥수수차만 마셔야 한다고 하던데...... 다행히 문제는 없었지만 걱정이 되네요....ㅜㅜㅜ)
3. "홍수계 찜닭 청량리 역사점" 찜닭 순한맛 (feat. 맛있게 먹는 법, 이벤트, 앞치마, 밀키트)
"홍수계 찜닭 청량리 역사점"에서 저희기 주문한 찜닭 순한맛이 나왔습니다~
(어우 사진을 보니까 또 군침이 도네요 ㅎㅎㅎ)
"홍수계 찜닭 청량리 역사점" 테이블에는 찜닭 맛있게 먹는 방법과 이벤트가 붙어 있더라고요.
찜닭 맛있게 먹는 법은 누구나 다 아는 그 방법이에요^^
그리고 이벤트는 음식 주문후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캔음료를 주는 것이래요.
캔음료 무료로 먹을 수 있는 기회니 가게 되시는 분들은 이벤트도 참여해 보세요~
"홍수계 찜닭 청량리 역사점" 순한맛은 순한맛이지만 기본적으로 후추와 다진마늘이 들어가서
순한맛이지만 후추 때문에 약간 매콤함이 느껴져요. 그렇지만 저희 하삐는 전혀 매운기 없는 것처럼 잘 먹더라고요~
찜닭 맛은 다 아시는 그 맛이에요~
어우~ 찜닭에 들어 있는 넙적 당면~ 간이 쫙 베서 정말 맛있잖아요 ㅎㅎ 게다가 떡까지!!!
그리고 소스에 고기랑 채소를 푹 찍어서 한 입하고 밥도 한 입하면 정말 꿀맛^^
찜닭은 어디에서 먹든지 참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저희는 둘 다 흰 옷을 입어 앞치마를 부탁드렸는데 일회용이 아닌 다회용으로 방수까지 되는 제품이더라고요.
일회용 앞치마를 사용하지 않아 환경에도 좋고 방수까지 되는 제품이라 좋았어요.
이렇게 저희는 앞치마를 입고 맛있게 찜닭을 흡입했답니다.^^
아 그리고 "홍수계 찜닭 청량리 역사점"에는 밀키트도 판매를 한다고 해요.
나중에 집에서 찜닭이 먹고 싶을 때 밀키트도 한번 주문해 봐야겠어요!
오늘은 청량리 역사점에 있는 "홍수계 찜닭 청량리 역사점"을 다녀온 날을 적어 보았습니다.
찜닭은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고 가격도 부담이 없는 음식이라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다음에도 청량리 롯데마트에 갈 일 있으면 또 가서 먹어야겠어요.
그때는 국물에 밥을 비벼 고기 올려 김치랑 같이 더 맛있게 먹고 와야겠어요!
그럼 오늘도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또 다른 글로 돌아올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