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삐 애미의 하루

조지아주 사바나 강 근처 분위기 좋은 저렴한 현지식 맛집 추천, "The Pirates House"

by 하삐 애미 2024. 1. 30.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조지아주 사바나(서배너)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식당인 "The Pirates House"를 다녀온 후기입니다.대부분 사바나 내의 식당이 분위기가 좋지만 이 식당은 유난히 클래식한 분위기에 캐리비안의 해적 느낌의 유니크한 느낌이 좋았던 식당이었습니다. 분위기도 좋은데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았어요.

1. The Pirates' House 위치 및 주차

사바나 북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강 바로 옆이라 분위기가 좋습니다. 가게 앞에 넓은 별도 주차 공간이 있어 안심하시고 차를 가지고 오셔도 됩니다.

주소: 20E Broad St, Savannah, GA 31401

2. The Pirates' House 운영 시간

매일 운영하며 11:00 ~ 21:00까지 운영합니다.

오픈시간: 오전 11:00
마감시간: 오후 09:00
3. The Pirates' House 내부

내부는 다소 어두워서 사진이 깔끔하게 나오지는 않았지만, 해적 선원 컨셉으로 차려입은 웨이터 분들과 옛 해적선에 들어와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클래식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입구부터 해적선 모형과 해적들이 나올 것 같은 바를 보니 맛집이 아닐 수가 없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희는 2층이 아닌 1층 안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평일 점심시간에 갔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는 않아 여유있게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별도 부페식 바를 이용할 수도 있었습니다.

4. 메뉴 및 가격

음식은 런치세트를 시켰는데요. 저희가 시켰던 추천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 게살 스푸: $8.95
  • 검은 새우와 옥수수 튀김: $12.95
  • 새우와 그릿(사바나의 전통 요리): $17.95
  • 새우 파마산 파스타: $15.95

식전 빵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물은 탭워터(수돗물)라 콜라를 꼭 시켜드세요

게살 스푸는 조금 짰지만 비스킷과 찍어 먹으면 맛이 배가 됐습니다.

파스타는 기대했던 것보다는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습니다.

"The Pirates's House" 에 가시면 무조건 새우 요리를 시켜 먹으라고 추천을 하는데 새우 요리는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빵과 비스킷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만 파스타는 면은 기가막히게 잘 익혀줬지만 소스와 시금치의 조화가 저는 그렇게 달갑지는 않았습니다.

이상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