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삐의 하루

16개월 아기랑 광복 수제비 신세계 경기점에서 밥 먹기 (feat. 주차, 룸 테이블, 아기 의자)

by 하삐 애미 2023. 2. 2.

안녕하세요?
오늘은 16개월 하삐랑 하삐 애비랑 광복 수제비 신세계 경기점에서 밥 먹은 날을 기록해 보려고 해요.
주말에 죽전에 갈 일이 있어서 나왔다가 점심 시간 때가 돼서 배가 고파 신세계 백화점에 잠깐 들르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아웃백에 가려고 했으나 주말이라 사람이 많아 어디를 갈까 하다가 수제비가 눈에 딱 띄어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1. 주차 및 위치

신세계 백화점에 주차
를 하고 가시면 되는데 식당가를 이용하면 2시간 무료니까 계산하실 때 말씀하세요~
(주차장에 갔더니 올해 1월부터 주차 요금이 바뀌었더라고요~ 가시기 전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위치는 7층 식당가에 있어요~ 


2. 외부 및 내부 인테리어

들어가는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서 어떤 메뉴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어서 저희는 미리 메뉴를 정하고 들어갔답니다!
(외부 사진은 제가 예전에 갔을 때 찍은 사진이고요. 이번에 갔을 때는 주말 낮이라 사람이 많고 하삐랑 있다 보니 정신이 없어 못 찍었네요^^)


예전에는 홀에서 먹었는데 이번에는 아기가 있어서 그런지 저희를 룸테이블로 안내해 주셨어요~
룸 안에는 2개의 테이블이 있고 다른 곳과 분리 되어 있어서 가만히 안 있는 하삐에게 딱이었어요~
아기 의자도 안에 비치되어 있어서 편했고요^^

3. 음식 및 맛

저희는 광복세트들깨 주먹 세트 이렇게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 들깨 들어간 수제비나 칼국수를 좋아하거든요^^ 후후


이렇게 메뉴가 나왔습니다. 하삐를 위해서 주먹밥이 있는 세트를 두 개 주문했는데 
하삐는 주먹밥은 퍽퍽해서 안 먹고 부드러운 들깨 수제비만 엄청 먹었어요^^

간이 세지 않아서 들깨 수제비는 아기가 먹기에 괜찮았
어요~ 하삐 애비도 들깨 수제비가 너무 맛있다며 극찬하였습니다♥
(저희가 갔을 때 옆 테이블에 하삐 또래의 아기들이 와서 식사를 하고 있었어요~ 아기가 먹기에도 괜찮은 것 같아요!)

수제비는 제가 좋아하는 얇은 수제비라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양이 좀 적은 점이었네요....ㅜㅜ
(항상 저희가 가는 곳은 양이 적은 느낌인데, 저희가 많이 먹는 편일까요?ㅎㅎㅎㅎㅎ)


오늘은 아기랑 같이 먹기 좋았던 광복 수제비 신세계 경기점 후기를 짧게 적어 보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맛도 좋아서 다음에 신세계 경기점에 가면 또 가야겠어요!

그럼 오늘도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다른 글로 돌아올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