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삐의 하루

17개월 아기랑 겨울에 에버랜드 다녀오기 1탄 (feat. 주차, 스카이 크루즈, 씨라이온 빌리지)

by 하삐 애미 2023. 2.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17개월 하삐랑 에버랜드를 다녀온 날을 기록하려고 해요~

저희는 용인에 살아 에세권(?) 혜택으로 ㅎㅎㅎ 작년에 연간회원권을 끊어 가끔 가는데요,
작년 가을 이후로는 추워서 에버랜드 근처도 가지 않았다가 날이 좀 따뜻해진 것 같아 에버랜드로 출발했어요!
(그래도 아직 겨울이라 추워서 실내 위주로 돌았답니다.^^)

1. 에버랜드 주차 

저희는 거의 1A  주차장을 이용하고 있어요. 여기가 무료 주차장 중에 에버랜드 입구와 가장 가깝기 때문이에요.
https://place.map.kakao.com/17592563

 

에버랜드 1주차장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포곡읍 전대리 310)

place.map.kakao.com

주차장에 있는 셔틀 정류장으로 가 에버랜드 셔틀을 타고 에버랜드 입구로 출발합니다!

2. 에버랜드 입장 및 스카이 크루즈

에버랜드 입구 중 연간회원권 입구로 들어가서 사진을 한 방 찍었어요~

저희는 오늘 최대한 추위를 피해 실내 위주로 다닐 예정이었기 때문에 일단 스카이 크루즈를 타고 내려갔습니다~
(물론 날이 따뜻해도 자주 이용하지만요 ㅎㅎㅎㅎ)

내려 가서 푸파 타운이랑 주토피아 동물들을 구경하려고 했는데 날씨가 추워서 야외에 있는 동물들이 많이 없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일단 에버랜드 앱으로 레니의 어드벤처를 예약을 하고 시라이온 빌리지로 향했습니다~

3. 시라이온 빌리지 / Sea Lion Villeage

시라이온 빌리지에서는 물범, 오타리아, 캘리포이나 바다사자
를 볼 수 있어요.
시라이온 빌리지의 애니멀톡 시간은 아래 사진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입장은 애니멀톡 시간 30분 전부터 가능해요.
날씨 좋을 때는 기다리는 줄이 길었는데 겨울이라 기다리는 줄이 거의 없어서 저희는 바로 입장했어요~ 
(참고로 시라이온은 유모차 반입이 불가해서 근처에 주차를 하고 가야 해요.)

시라이온에서 사육사 선생님들이 물범, 오타리아, 캘리포니아 바다사자의 특징을 설명해 주시고
각각의 동물들의 장기들도 보여 주시는데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영상을 많이 찍었는데 너무 많아서 몇 가지만 올릴게요~)

2-1) 물범의 영상이에요~

2-2) 바다사자의 영상이에요.

2-3) 바다사자와 오타리아의 영상이에요~


시라이온에서는 20분 간 애니멀 톡을 진행
하는데 17개월 아기도 지루해하지 않고 아주 잘 봤어요~
집중하는 하삐예요^^
하삐가 좋아해서 다음에 또 보러 와야겠어요~


이렇게 17개월 아기랑 겨울 에버랜드 즐기기(feat. 스카이 크루즈, 시라이온 빌리지)를 적어보았어요~
에버랜드는 할 것도 많고 볼 것도 많아 1탄, 2탄으로 나누어서 올리려고 해요~

다음 번 2탄도 뭐 별 거없지만 그래도 기대해 주실거죠?
그럼 오늘도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곧 2탄으로 돌아올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