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삐 애미의 하루

분당 서현동 효자촌 김밥 맛집 "백나예 김밥" (feat. 돈가스 김밥 & 매콤 오징어 김밥)

by 하삐 애미 2023. 11.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서현동 효자촌 김밥 맛집 "백나예 김밥"을 다녀온 날을 적어 볼게요.
"백나예 김밥"은 올해 여름에 다녀왔는데 이제야 후기를 적게 되었습니다.^^ 하하

분당에는 유명한 김밥 맛집이 두 군데 있는데 저는 야탑 탑마을에 있는 김밥 집이 최애라 그곳에서 주로 먹었는데
여동생이 "백나예 김밥"도 맛집이라고 해서 한번 포장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1. "백나예 김밥" 위치 및 외관, 그리고 영업 시간 (feat. 주차 어려움)

"백나예 김밥"분당 서현동 효자촌 프라자 상가 1층에 있어요.

여기 효자촌 프라자 주변은 아파트 근처 상가라 양방향 합쳐 2차선 도로예요.
그래서 잠깐 주차하기가 쉽지 않아서 제가 포장해 오는 동안 여동생이 근처 아파트를 계속 돌았답니다....ㅜㅜ
잠깐의 주차, 정차 자체가 어려우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거나 근처에 갈 일이 있으면 들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https://place.map.kakao.com/2055574215

 

백나예김밥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478 효자촌프라자 1층 (서현동 298-3)

place.map.kakao.com

 

"백나예 김밥"의 영업 시간은 아래와 같아요.
브레이크 타임과 일요일이 휴무이니 이 점 참고해 주세요~

월요일 ~ 금요일 8:00 ~20:00
토요일 7:00 ~ 19:00
브레이크 타임 14:30~15:30
일요일 휴무


2. "백나예 김밥" 메뉴

"백나예 김밥"의 메뉴예요!
요즘은 김밥 한 줄이 거의 5천원에서 그 이상이라 저렴한 밥 한끼 가격이잖아요. 정말 물가가 많이 올랐어요.ㅜㅜ
그런데 그 가격에도 사람이 많은 걸 보니 정말 맛집인가 봐요.

저랑 여동생은 집에서 편의점 떡볶이와 함께 먹을 예정이라 김밥만 두 줄 포장했어요.
저희는 "돈가스 김밥" 한 줄과 "매콤 오징어 김밥" 한 줄을 포장 주문했습니다.
포장 주문은 미리 전화를 하고 가시면 바로 픽업 가능하니 미리 전화로 포장 주문을 하시는 게 좋아요!

미리 전화로 포장 주문을 해 놓아서 매장에 가서 바로 픽업했답니다.^^


3. "백나예 김밥" - 돈가스 김밥과 매콤 오징어 김밥

자, 집에 도착하자마자 김밥을 꺼내 보았습니다. ㅎㅎ
다시 봐도 군침이 도네요^^

먼저, "백나예 김밥"의 돈가스 김밥입니다.
밥양이 많지 않아서 일단 좋았고요.
돈가스도 다른 김밥 집에 비해 크고 튀김이 두껍지 않고 돈가스 자체도 정말 부드러웠어요.
저는 돈가스 김밥 정말 좋아하는데 "백나예 김밥"의 돈가스 김밥도 정말 맛있었어요.^^ 


그 다음으로는 동생이 맘카페에서 추천 메뉴를 검색해서 알아낸
 "백나예 김밥"의 추천메뉴 중 하나인 "매콤 오징어 김밥"입니다.

오징어 양 보이시나요? 오징어 양이 정말 많아요~
그리고 오징어 소스와 정말 잘 어울려요.
맵찔이인 저랑 여동생에게는 조금 매웠는데 매운 걸 좋아하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거예요.

저랑 여동생은 집에서 편의점 떡볶이와 함께  "백나예 김밥"의 "돈가스 김밥과 매콤 오징어 김밥"을 맛있게 먹었답니다.^^

오늘은 분당 서현동 효자촌에 있는 김밥 맛집 "백나예 김밥"에서 포장 주문해 먹은 후기를 적어 보았습니다.

저는 김밥을 엄청 좋아하는 편이라서 간단하게 끼니를 때울 때 김밥 먹는 걸 좋아해요~
그런데 요즘 김밥 가격이 너무 비싸고 그에 비해 내용물이나 맛이 너무 별로라 잘 안 사먹게 되더라고요.
 

그런데 "백나예 김밥"은 약간 비싼 편이지만 맛과 내용물 풍부해 그 가격이 아깝지 않은 집이라서
집만 가깝다면 자주 사 먹고 싶은 곳이에요.
("백나예 김밥"과 야탑 탑마을에 있는 김밥 집 두 군데 때문에 분당으로 이사가고 싶은 1인입니다.흑흑ㅜㅜ)
다음에 여동생네 집에 놀러가면 위에 두 김밥 맛집에 들러서 김밥을 많이 포장해 와야겠어요! 후후후

그럼 오늘의 맛집 투어 후기도 여기까지 적어 볼게요.
다음에는 또 다른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