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삐의 하루

전농동 양념 돼지 목살 식당 "전농숯불돼지갈비"에서 양념 돼지 목살을 맛있게 먹은 날! (feat. 아기 의자)

by 하삐 애미 2024. 1. 8.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년 12월 겨울날 친정 아버지와 하삐와 함께 집 근처 "전농숯불돼지갈비" 가게에서 밥 먹은 날은 적어 볼게요.

하삐 애비가 미국 출장을 떠난 날 혼자 애를 보는 저에게 맛난 저녁을 사 주러 친정 아버지께서 오셨어요.
무엇을 먹으러 갈까 하다가 그날 너무 추워서 집 근처 식당을 찾던 중
전농 로터리 시장 근처에 "전농숯불돼지갈비"라는 돼지 갈비 식당이 있어서 가 보게 되었습니다.

1. "전농숯불돼지갈비" 위치 및 매장

"전농숯불돼지갈비" 위치는 전농 로터리 시장 안쪽 입구 바로 앞에 있어요.

https://place.map.kakao.com/1677856514

 

전농숯불돼지갈비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15길 34 1층 (전농동 294-29)

place.map.kakao.com

주차는 가게 앞에 주차해야 하는 것 같은데 주차할 공간이 거의 없어 보여서 도보로 오시는 걸 추천해요.

매장 내부는 그리 크지 않은 식당이었어요. 4인석 테이블이 10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화장실이 내부에 있어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매장 가운데에 셀프바가 있어서 반찬이나 물, 컵, 앞치마, 집기류 등 필요한 걸 가져갈 수 있었어요.


2. "전농숯불돼지갈비" 메뉴 및 돼지 목살 구이 (feat. 아기 의자)

"전농숯불돼지갈비"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저희는 목살 돼지 갈비 총 3인분과 공기밥 2개, 소주 1병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처음에는 2인분 시켰는데 하삐가 너무 잘 먹어서 1인분 더 추가했답니다. ㅎㅎㅎㅎ

가게 이름처럼 숯불에 양념된 돼지 목살을 구워 먹으면 돼요.
숯불에 굽는 거라 뭔가 더 맛있어 보이더라고~

숯불이 달궈지고 양념 돼지 목살을 구워 봅니다~ ^^

제가 이날 하삐를 혼자 챙기느라 밑반찬과 고기 구운 사진을 못 찍었는데
이 집은 밑반찬이 진짜 맛있어요^^
여사장님께서 직접 다 만드신다고 하시던데 음식 솜씨가 좋으시더라고요~

맛잘알인 저희 친정 아버지께서도 밑반찬이 맛있다고 칭찬하셨답니다.ㅎㅎ
그리고 밥을 시키니 된장찌개가 나온 것 같은데 된장찌개도 맛있어서 싹싹 밥이랑 먹었답니다.^^

그리고 이 집은 아기 의자가 있어서 가만히 있지 않는 저희 하삐 앉혀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아기 데리고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전농숯불돼지갈비" 집에는 후식으로 커피도 있지만 수정과가 있었어요.
고기 먹고 소화가 잘 되게 해 주는 수정과로 입가심 딱 하니 개운했습니다!

오늘은 전농동 로터리 시장 근처에 있는 돼지 갈비 식당 "전농숯불돼지갈비"에 다녀온 날을 적어 보았어요.

아기 의자도 있고 밑반찬도 맛있고 여사장님께서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먹고 올 수 있었어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돼지 갈비가 아닌 돼지 목살인데도 1인분 가격이 좀 비싼 게 아닌 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만큼 요즘 물가가 많이 올랐다는 거겠죠?

가격이  좀 아쉬웠지만 서비스와 음식이 맛있어서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한 번 가 볼 생각이에요~

그럼 오늘도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다른 글로 돌아올게요:)

댓글